두 번째 인터넷 마케팅 팁은 고객 식별

두 번째 인터넷 마케팅 팁은 고객 식별을 위한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이 매우 효과적이려면, 당신의 노력을 당신의 고객에 대한 높은 표적이 되어야 한다.

당신의 고객이 어떤 키워드를 가장 많이 사용할지 파악하라.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경우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는 콘텐츠를 배포하는 것이 항상 좋은 방법임이 거래는 이미 명백하지 않다면 비즈니스 세계에 이 소셜 미디어의 일이 실제로 감정적인 십대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세계에 알리는 방법 이상의 것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증명했다.실제로 눈이 땅에 내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곳은 내가 예상했던 것만큼 바쁘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그곳에 들어갈 때마다, 나는 이 작은 벽돌과 박격포가 패스트푸드 골리앗에 대항하여 그들의 공정한 몫보다 더 많은 음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다양한 일을 한다(때때로 트위터에 올린 100달러 부리토 금요일처럼).하지만 가장 눈길을 끈 것은 페이스북,인스타 관리 대행 트위터, 웹사이트에서 고객들을 따라오도록 초대하는 작은 간판이었다.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이메일 마케팅은 둘 다 당신에게 당신의 가입자 및/또는 팔로워들과의 관계를 구축할 기회를 준다는 점에서 비슷하다. 우리가 알다시피, 관계 구축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기반이다.매우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는 컨설턴트들과 오직 하나 또는 둘에만 집중하는 다른 컨설턴트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사람이 당신의 시장이 무엇이고, 당신의 목표 청중이 무엇을 원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을 잘 이해하도록 할 필요가 있다. 그들이 시장 동향에 대해 썼을 수 있는 어떤 기사나 블로그 게시물들을 보라.당신의 사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쓸 때, Twitter 추가하기 당신은 쉽게 당신의 블로그의 맨 위에 다시 트윗 버튼을 놓을 수 있다. 이것은 트위터 사용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있어서 하나의 버튼이 가질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