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 전화에 친숙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사전 헤더를 잘 갖추어야 함을 의미한다.

휴대폰에 친숙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이것은 좋은 프리헤더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이메일의 첫 두 줄이다. 만약 프리헤더가 흥미롭다면, 당신의 이메일은 모바일의 다른 많은 인스타 관리 대행 광고들과 경쟁하고 있고 당신은 독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끌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링크는 b에 필요하다.e 손가락 한 번으로 클릭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분리. 모바일 사용자는 항상 급하고 다른 작업으로 달려갈 때 핸드폰을 확인하고 있으므로 e-메일 광고는 빨리 주의를 끌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읽기도 전에 삭제될 것이다.재미있는 질문? 나도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최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보고 있을 때, 나는 성공적인 브랜드들이 어떻게 그들의 팬들을 다양한 프로모션, 토론을 용이하게 하고, 팬들과 교류하며, 기본적으로 모든 좋은 것들을 통해서 그들의 팬들을 하나로 모았는지를 보았다. 하지만, 누가 그 브랜드에 힘을 실어줄까? 팬페이지 뒤에 있는 SNS 매니저인가? 브랜드? 아니면 팬들인가?당신은 Facebook 팬을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만들 수 있다. 첫째, 당신은 개인적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초대장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약간 위압적이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그것은 매우 시간 소모적이고 항상 성공적이지 않다. Facebook 팬들을 얻는 두번째 방법은 훨씬 더 효과적이다. 당신은 어떻게 하면 전문화된 회사에 돈을 지불할 수 있다. Facebook 팬들, 당신을 위해 모든 레그워크를 할 수 있는 모든 팬들, 이것들은 단지 어떤 팬들도 아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을 위해 특별히 타겟이 되는 Facebook 팬들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은 단지 특정 국가를 위해 Facebook 팬을 얻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적절한 회사가 하기 쉽다.여러분의 사회적 접촉 – 항상 논평, 질문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들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라 사람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요청하라 사람들이 중요하고 인정받는다고 느끼게 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매우 다양한 시장을 이해하는 컨설턴트들과 오직 하나 또는 둘에만 집중하는 다른 컨설턴트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사람이 당신의 시장이 무엇이고, 당신의 목표 청중이 무엇을 원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을 잘 이해하도록 할 필요가 있다. 그들이 시장 동향에 대해 썼을 수 있는 어떤 기사나 블로그 게시물들을 보라.YouTube를 설립한 자칭 괴짜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시작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첫 번째 비디오는 2005년 4월에 업로드되었다. 2006년 10월까지 그 설립자들은 1천650억 달러에 구글에 팔렸다.나는 당신이 진정으로 목표로 삼고자 하는 적응력이 있고, 효과적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하고 있다. 내가 언급하는 마케팅 방법은 좋은 오래된 엽서 마케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