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를 사용하는 데 있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트위터 사용에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이 따를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모든 것이 아니라 정보와 제품을 제공하는 곳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가치있게 찾은 것을 공유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 적합한 품질의 콘텐츠 개발 고객에게 함부로 말, 광고 또는 여러 가지 일상적인 스니펫을 퍼붓는 경우, 시간을 낭비하고 비즈니스를 잃게 되는 경우 비즈니스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한 관심만큼 소셜 콘텐츠 제공에도 관심을 갖지 마십시오.당신은 이 일에 있어서 중요한 판사가 아니다. 결국, 고객은 항상 옳다. 만약 잘못되면, 그들은 단지 당신을 떠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누가 이겼는지 맞춰봐당신의 블로그는 당신 것인스타 관리 프로그램이다: 오르쿠트를 기억하는가? 아니면 친구? 성공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마다 백 개가 더 있다. 그리고 그것들은 반짝이고 새로운 것일 때 매우 유망해 보인다. 그리고 인기를 얻고 나서, 여러분이 그것에 집중하기 시작하자마자, 무명으로 빠져들기 시작한다(MySpace, anyone?) 결국, 이것들은 플랫폼이고 당신의 성공은 이러한 플랫폼의 성공에 달려있다. 하지만 당신의 블로그는 다르다. 당신의 블로그는 당신의 노력에 달려있다. 그리고 그것은 항상 주위에 있을 것이다.책 마케팅 분야에 있어서는 상당히 새로운 것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치를 아는 작가들이 많이 있다. 물론, 그것은 직접적인 ROI나 판매에서는 아닐 수 있지만, 작가가 플랫폼, 이름 인식, 팬, 그리고 그들의 책을 파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비록 고객이 첫 번째 경우에 당신의 사업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하더라도, 그들이 급할 때 그것을 잊거나 더 편리한 곳으로 가는 것은 쉽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의 선두에 선다면 당신은 그들이 반복적인 고객이 될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십시오. 참여도를 높이면 여러분의 몫이 더 많이 노출될 수 있고, 앞으로 여러분의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장려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