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다 하는군.

바로 그거야, 사람들 이제 페이스북에서 어떻게 후원자 페이지를 만드는지 이해하게 될 거야. 핵심은 많은 열성팬들을 얻는 거야. 여기서 창의적이고 능동적이며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는 당신의 팬 페이지를 얻어야 해.당신은 마침내 당신의 노력과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고 있다. 좋은 캠페인은 당신이 당신 자신을 팔거나, 당신의 제품을 팔거나, 당신이 비영리 단체라면 도움을 청하든 간에 궁극적으로 판매를 증가시킬 것이다.그 이유는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그리고 다른 사이트들이 자주 접속하는 사람들이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접속하기 위해 로그인하고 있기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당신이 페이스북이나 마이스페이스에서 광고 메시지로 사람들을 폭파시키는 것은 백개먼 클럽을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cold calling)하고 판매 피치를 전달하는 것만큼이나 당신이 무엇을 팔고 있는지에 관심이 없다. 왜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구입하는 것이 그렇게 싸냐, 왜냐하면 아무도 광고를 클릭하지 않기 때문이다!SEO 대 배너 광고 – 배너 광고는 사용자, 특히 젊은 세대에게 광고용 염색 플랫폼의 일종으로 배너와 사이드 페이지 광고 튜닝에 매우 능숙해지고 있다. 이러한 광고의 클릭율은 사용자들이 그것들을 보는 것에 너무 익숙하기 때문에 보통 최악이다.만약 그들이 그것을 잊어버리지 않는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해http://instapro.kr 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들을 따라가서 트윗의 종류와 어떻게 그들이 당신을 맞이하는지를 본다면, 만약 그들이 위에서 1대 3의 죄를 지으면 그들은 첫 번째 장애물에 실패하고 합류하는 것을 잊는다.08년 가을에 얼마나 많이 읽었는지 말해줄 수 없어. 난 정말 더 연구해서 제대로 해야 한다고 생각해. 현실은 네가 뛰어들어 가야 한다는 거야. 2번 포인트 때문에.이것은 상당히 간과되고 있는 하나의 마케팅 요소다. 모든 것을 말하고 행한 후에, 당신은 모든 연결고리에 따라 모든 사람이 개별적으로 서비스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보다 일반화된 접근법을 사용하고 그룹 특성에 따라 당신의 전략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그들이 행복하다면, 그들은 반드시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다. 고객 서비스를 킬러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무기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