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이 매일 기여할 수 있는 지속적인 포럼 영역을 갖도록 사이트 구성

8)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이 매일 기여할 수 있는 지속적인 포럼 영역을 갖도록 사이트 구성 당신의 웹 사이트 키워드 및 전체적인 주제와 적절하고 적절한 콘텐츠 만들기 매일 당신의 사이트에 지속적인 컨텐츠를 추가한다.

이제 구글은 단순한 콘텐츠, 즉 제휴 사이트, 제휴 사이트, 제휴 링크, 배너, 광고, 복제 콘텐츠만을 끊임없이 검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는 모두 이 웹사이트들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고 있다. 그렇다 우리는 그렇다. 그것은 모두 방문자들에게 수수료를 벌어서 돈을 벌게 하는 것이다.지난 1년여 동안, 일부 사람들은 구글 검색 엔진 최적화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고 주장해왔다. 혹은 심지어 그 모든 강력한 토론은 수많은 비즈니스와 마케팅 블로그에서 격렬했고,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을 쏟아냈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 구글 서가 정말 출구를 찾을 수 있을까?고품질의 콘텐츠 제공: 고품질의 콘텐츠 제공: 적절한 문법이 있는 내용, 즉 철자 오류와 문장 구조를 가진 내용, 매력적인 블로그, 방문자를 위한 기사 만들기 이미 게시된 게시물, 읽기 쉽고 유익하며 독자에게 친숙한 게시물을 복사하지 마십시오.처음에 유료 링크를 받는 것은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구글은 결국 당신이 그 과정을 속이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이미 순위를 매기고 있을 때 당신은 그 위험을 감수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링크 SEO 리셀러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을 때 지금까지 당신이 벌어들인 모든 긍정적인 이득을 버릴 것이다.SEO는 기본적으로 당신의 웹 사이트가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더구글상위노출 높은 순위를 차지하도록 하고 있다. 당신의 페이지 순위가 높을수록 당신은 더 많이 볼 수 있다. 그런데 왜 이것이 중요한가? 나는 그들의 목표 시장에 진정으로 필요한 훌륭한 제품/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회사들을 만났다고 솔직히 말할 수 있는데, 왜 그들의 전화기를 교체하는가?웹 사이트는 그 콘텐츠만큼만 좋고 내용은 키워드만큼만 좋다.콘텐츠 본문에 사용된 키워드들은 다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일부 검색엔진은 토론에서 주제에 따라 키워드 밀도인 5-20%의 키워드 밀도를 지정한다.

개별 키워드 밀도는 U1-6% 사이여야 한다.

se 본질적으로 H1, H2 및 H3 태그에 있는 Hx 글꼴 스타일 태그 2개 이상의 키워드에 대해 서로 인접해 있을 때 가장 좋다.나는 운이 좋게도 더 큰 계좌로 일하며, 맷과 마일 앞에서 내 카드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정밀 조사를 걱정하지 않고, 결국 우리는 PR에 집중하고, 킬러 링크 미끼를 만들고 프로그램에 도달하기 위한 개발 예산을 가지고 있고, SMO에서 그것을 죽이는 사회적 잠자리들을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