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자신의 틈새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하다.

또한 Facebook과 Twitter를 사용하더라도 브랜드화를 통해 틈새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Facebook 타임라인에는 아직 낙인을 찍지 않았는가? 그래야지!)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에 브랜드를 붙이는 쉬운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종종 파는 이미지들은 청중들에게 당신을 연결시켜준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그들은 당신과 당인스타그램 좋아요 프로그램 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사이트 간 연결 – 검색 엔진에 의해 색인된 모든 웹 페이지에 도움이 됨 홈 페이지에서 세 번의 클릭으로 모든 웹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함 모든 페이지를 홈 페이지 및 메인 서비스로 다시 연결해야 함자동차 판매 대학에서는 대리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토론하는 법을 배웠을 수도 있지만, 그 싸움의 절반밖에 되지 않는다. 또한 토론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고객의 피드백에 응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열린 마음이나 호기심의 정신으로 실제 원하는 대로 불만사항에 접근한다.

컨텐츠의 20%는 비즈니스에 집중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팔로어들이 야산으로 달려갈 것이다!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뉴스 피드에 정기적으로 등장하는 몇몇 기업과 조직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의 신제품, 특별 할인 또는 판매에 대한 오래된 게시물에 얼마나 자주 짜증이 나십니까? 이제 당신이 이 게시물들과 얼마나 많이 상호작용 했는지 생각해 보라. 그 답은 결코 현명한 회사가 당신을 웃게 만드는 멋진 새로운 광고를 게재할 때, 또는 그들이 웃게 하는 밈을 게시할 때 어떻게 되는지 생각해보라;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한다.

또한 당신이 방금 한 많은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잘 한다.

어떻게 당신이 유명한 T-Mobileflash 몹 광고나 폭스바겐 스타워즈 광고를 처음 보게 되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무료에서 저렴한 비용: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사업을 홍보하고 건설하는 좋은 방법이다. 유료 광고 비용을 감당할 돈이 없다.당신의 기술을 습득하라 유료 코치는 특정한 기술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고 당신의 직업을 그들에게 당신의 지식을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훌륭한 의사소통 기술 또한 매우 중요하다. 또한 제스처와 비언어적 의사소통은 당신의 부시를 운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알아야 한다.

ness 개인적인 특질에 대해서는, 인내심이 많아야 한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미래에 더딘 학습자가 되고 당신의 사업이 예상보다 빨리 회복되지 않는다면 유용할 것이다. 또한 단호하고 결과 지향적이어야 한다.

전화를 건너뛰지 마십시오. 비디오는 판매를 성사시키거나 클릭을 통해 항상 시청자에게 비디오의 끝이나 끝 부분에 무언가를 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실제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부터 비디오 자체에 대한 코멘트를 하는 것까지 항상 응답을 유도하십시오.구글 알림,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클라우트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할 수 있는 능력에 기초하여 여러분의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클라우트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것이다.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기 위해 애쓰는 것은 여러분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를 갖는 것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하나의 방법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