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에서 가장 큰 위치를 차지하던 디렉토리

SEO 디렉토리에서 큰 위치를 차지했던 디렉토리는 다른 웹사이트를 분류하고 제출자들이 그들의 URL, 설명, 키워드를 남길 수 있도록 하는 사이트들이다. 구글과 빙의 평가절하된 웹 디렉토리 디렉토리가 너무 자주 제출되고 너무 많은 종류의 사이트들이 생겨났고 또한 많은 지불이 필요했고 검색 엔진들은 유료 링크를 싫어한다.

당신의 목록에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문의한 고객,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문의한 사람들, 또는 이미 당신의 뉴스레터를 받기로 선택한 사람들이 포함될 것이라고 추측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팔려고 시도하는 임의의 전자 메일 주소에 (개인화 없이) 요청되지 않은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매우 의심한다.

나는 그것이 매우 잘 내려갈지 의심스럽다.인터넷 마케팅에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 되기 위해서, 나는 그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단지 여기에 오래된 제휴 코드사이트 상위등록를 붙일 뿐인가? 새로운 사람들도 그 코드에 겁을 먹을지도 모른다. 아미는 너무 복잡해 보인다. 그들은 어느 틈새를 선택해야 할까? 홍보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려면 먼저 수동 시장 조사 작업이 필요하다. 사용자가 홍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품에 대한 다른 리뷰를 확인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인쇄가 잘 되지 않고 잘 팔리지 않는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돈을 쏟아 붓게 될 수 있으므로 제품 개발자는 그들의 가이드를 만들어야 한다.

n 틈새 선택 사이트 수익화에 대한 비디오 튜토리얼 이전의 첫 번째 통화 포트 콘솔의 다음 탭으로 이동SEO는 사용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와 제품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 SEO 자유 트래픽은 최고의 트래픽 기간이다! 사용자들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순식간에 찾을 수 있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이트를 구글의 첫 페이지에 나열하는 것이다.유기적인 검색 엔진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달성하려면 올바른 SEO 전략 계획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아래에서부터 시작하십시오. 이미 웹 사이트의 주제를 알고 있다면, 웹 사이트 SEO 전략에서 사용할 인기 있는 키워드를 찾는 것 이상의 방법으로 키워드 리서치 키워드 연구를 진행하십시오.그것은 새로운 것이다, 이 SEO 전략 계획은 오래된 웹사이트와 다를 것이다. 웹사이트의 나이는 구글 서 던이 흥분하고 스텝을 건너뛰기 시작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당신은 결국 2배의 일을 하게 될 것이다.구글은 그들 자신의 속도로 작동하며 (하얀 모자 접근법을 고수한다면) 너무 빨리 서두를 수 없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최근에 당신의 사이트를 개설하고 PR 0에 앉아 있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점프도 볼 수 있기 전에 몇 달 동안 스스로에게 줄 필요가 있다. 또한 구글이 새로운 웹사이트를 공개하는 것을 보류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경기장을 공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대 몇 달 동안 0을 보여주는 그들의 관점에서는, 새로운 사이트가 PR 5로 점프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더 문제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사이트가 실제로 결과를 보기 훨씬 전에 페이지 순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일단 움직임을 보기 시작하면,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하라.블로그를 비밀로 유지하십시오. 일단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추가했으면, 위에 언급된 Ezine과 같이 신뢰할 수 있는 무료 또는 저렴한 Google 기사 제출 사이트의 하나 또는 둘(그 이하도 아님)에도 넣으십시오. 항목 제목을 다시 지정하고 가능하면 검색 엔진 스팸을 방지하기 위해 복사본을 약간 수정하십시오.가능한 한 페이스북, 트위터, LinkedIn, StumbleUpon 개인 또는 비즈니스 페이지에 당신의 기사가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또한, 전문 산업 틈새 보드가 회원들의 관심사를 위해 당신의 것과 같은 주제를 받아들이는 것을 조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