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클릭당 지급 – 무료 광고로 트래픽을 발생시킨 후에만 이 방법을 추천함

6) 클릭당 지불 – 무료 광고에서 트래픽을 발생시킨 후에만 이 방법을 추천한다.

Google AdWords에 로그인하기 전에 클릭당 급여에 대한 조사를 반드시 수행하십시오. 무엇을 하는지 모르면 엄청난 돈을 삼킨다고 알려져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 Facebook, Twitter, Google+,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작가가 사용해야 하고 사용해야 하는 필수적인 마케팅 수단 인스타 팔로워 이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유행이라고 생각되었지만 지금은 일반적인 것이다. 만약 당신이 Facebook과 Twitter 페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장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과거에는, 오늘날과 같이 전세계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는 가능성이 없었지만, 당신은 항상 당신이 어떤 종류의 관계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에 대해 신경을 썼다. (비즈니스 관계나 심지어 개인적인 관계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인터넷상에서 그것은 단지 훨씬 더 큰 규모에서만 정확히 같은 것이다.이 두 마케팅 전략의 차이는 최종 효과에 있다.

당신이 몇 달과 몇 년 전부터 트래픽을 제공한 유기적인 검색 결과 당신의 페이지는 인덱싱되어 매우 오래 지속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클릭 한 번당 지불하는 마케팅은 더 즉각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즉시 트래픽을 구동시킬 수 있다.

이 후자의당신이 쓰는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당신의 숫자를 알아야 한다.

당신은 적은 돈으로 실험을 시작할 수 있고, 하루에 10달러 20센트의 결과를 볼 수 있다.

이 게임을 마스터하는 전문가들은 수천 달러를 들여서 그들이 쓴 돈의 수 천 달러를 쓸 수 있다.

일주일에 10명의 현재 환자와 의사소통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일주일에 한 건의 정보 기사를 게재하라. 만약 그 숫자가 여러분의 연습에 타당하지 않다면, 여러분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그것에 충실하라!당신의 책의 도메인 이름은 당신의 책의 제목이 되어야 한다.

당신의 웹 사이트, 홈 페이지, 작가 페이지 그리고 블로그 페이지 포함 당신의 책의 홈 페이지 이미지들 그리고 이 이미지들을 당신의 아마존과 킨들 책 버전에 링크 당신은 또한 당신의 책과 연결되는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다.

당신의 책의 pdf 사본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책의 물리적, 소일 또는 pdf 버전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하라.이 점을 염두에 두고, 내가 온라인에서 돈을 벌면서 얻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들을 잠깐 살펴보기로 하자. 그리고 내가 진정으로 믿는 것은 ORDINARY 사람들이 좀처럼 효과가 없는 어리석은 전략에 예산을 낭비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EXTRAORDINARY 결과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