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전 기사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마케팅 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나의 이전 기사에서 나는 두 소셜 미디어의 단계와 차이점을 요약했다. 그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역시 당신이 페이스북 팬 페이지나 트위터 계정을 설정해서 콘텐츠를 버리기 시작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다.원하는 결과를 얻을 것. 실상은 그들이 틀렸다는 것이다. 그것은 틀렸다.항상 경험 있는 회사나 사람을 선택하여 당신의 사이트인스타그램 자동관리 의 개발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 그들은 성공적인 웹 존재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지식을 가질 것이다. 도구들 그들의 지식을 테스트할 질문 목록을 가지고 있어서 당신은 그들의 경험이 유효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성공적인 sns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데 있어 확실히 가장 중요한 측면이다. 심지어 당신이 양질의 소셜 미디어 웹 2 콘텐츠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마케팅 계획조차 빠르게 실패할 것이다. 그 이유는 트래픽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한 번 올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한 번 돌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제2의 시간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목표를 평가하는데 시간을 들이면 가장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당신은 정확히 소셜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그런 다음,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위한 시간; 생각 목록, 사용 가능한 옵션 등을 컴파일하고, 다음, 실행 계획을 작성하여 마지막으로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결과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한지, 아니면 계획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모를 겁니다.다른 사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말해줄 전문가가 필요하지 않다. 소셜 마케팅은 성장하고 있는 산업이다. 그것은 전문적으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사회적으로 뿐만 아니라 새로운 연결방법이다. 사람들은 이제 통제력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포기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것은 불과 몇 년 전에 젊은이를 위한 수단으로 시작되었다. 사회화되기는 하지만 사업도 포괄할 정도로 급속히 성장했고, 그것은 모든 연령과 계층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놓쳐서는 안 된다!이러한 유형의 위험은 단순히 Facebook과 함께 마케팅을 통해 틈새/시장과의 협력을 통해 쉽게 제거할 수 있음 여기 사람들이 구매하기 위해 정렬할 환상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장으로부터 피드백을 받기 위해 취해야 할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다.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의 또 다른 장점은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 위키, 소셜 북마크, 그리고 다른 형태의 소셜 미디어 웹 2를 사용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마케팅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문제의 사실은 이 기술이 오직 당신이 해야만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사용할 줄 알다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및 비디오 마케팅의 힘을 이용하여 지역 또는 틈새 시장에서 긍정적인 방식으로 낙인을 찍도록 지원하므로, 이메일이 도착하면 환영 받고 애초에 열리게 된다.